엘리후_일상 / / 2022. 11. 10. 18:45

__[월수금화목토] 15회 박민영 스타일__

반응형

로코퀸인 민영언니의 월수금화목토 드라마 속 스타일링을 살펴보자구요! (너무이쁘)

이번 드라마 속에서도 여전히 이쁨 뿜뿜하며 민영언니만의 스타일링을 완성하였네요 

 

 

 

 

 

 

▶청자켓부터 살펴보자구요! 

앨리스 앤 올리비아 제품입니다!

청자켓에 털을 부착 하면서 페미닌한 스타일로도 연출이 가능하네요~

청청으로 연출하면 세련된 느낌, 짧은 미니스커트로 연출하면 귀염+여성스러운 느낌 연출이 가능 할 거 같아요!

 

 

 

 

 

 

 

▶색감이 너무 이쁜 가디건이네요!

셀프포트레이트 제품입니다!

청바지에 매칭해도 되지만, 화이트색 샤 스커트에도 매칭하면 샤랄라 공주풍 느낌이 들어 이쁠거 같아요

 

 

 

 

 

 

▶이 색감도 너무 이쁘죠? 

커렌트 제품입니다!

오프숄더 니트 제품으로 미니스커트에 매칭해도 되고, 날씨 추워지면 보이는 코듀레이 바지에 매칭해서 입어도

이쁠거 같습니다 ! 

 

 

 

 

 

▶다음은 트위드 자켓으로 산드로 제품입니다!

민영언니는 찐한 컬러도 너무 잘 어울리네요. 안에 함께 매칭한 찐한 블루톤 너무 잘 어울려요~

엉덩이선까지 오는 길이감으로 청바지에 매칭하면 통통 튀는 느낌이고,  화이트,크림톤의 슬렉스바지에 매칭하면 오피스룩 완성, 어디에도 잘 매칭할 수 있는 아이템이네요!

 

 

 

 

 

▶다음은 butterfly와 floral 장식이 부착되어 있는  크롭재킷과 스커트 세뚜의 블루마린 제품입니다.

민영언니는 흰색이너를 매칭해서 크롭느낌이 많이 들진 않았는데, 나나씨가 매칭한 스타일은 크롭느낌이 물씬 나네요!

안에 이너를 챙겨 입으면 여성스러운 느낌으로 연출 가능하고, 크롭자켓만 따로 다크청바지에 연출해도 이쁘네요

 

 

 

 

여성스러운 스탈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민영언니의 코디가 너무나 맘에 쏙 들었답니다

구렇다면 오늘 방송하는 드라마에서도 언니의 스타일링을 눈여겨 보고 포스팅해보겠습니다다다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