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후_일상 / / 2022. 11. 11. 18:28

__[월수금화목토] 16회 박민영 스타일__

반응형

달달한 해피엔딩으로 월수금화목토 드리마가 끝이 났네요!

16회에서도 민영언니는 여전히 이쁨 가득한 옷들을 착장하였는데요

오늘도 한번 살펴보도록 하죠죠죠 !

 

엘리 후's clost

 

 

 

☆ 15회에 이어 앨리스앤올리비아 제품을 또 착용 하였네요 !

 트위드가 유행이라서 그런지 눈에 더 자주 보이네요 ~

자켓 + 스커트 세트로 함께 입어도 이쁘지만, 각각 따로 코디해도 이쁜 기본 스타일이죠!

트위드 자켓에 앨리스앤올리비아 제품인 DEANNA HIGH WAISTED BOOTCUT PANT함께 매칭하면 오피스룩완성!

청바지를 매칭하면 여성스럽지만 영한 패션을 완성할 수 있어요!

 

 

 

 

 

 

 

☆이 트위드자켓도 앨리스앤올리비아 제품입니다!  트위드맛집이네요.

트위드자켓은 세트로 입어도 이쁘지만, 위 아래 따로 코디해도 멋스럽죠 

앨리스앤올리비아 제품인 HARMONY MINI SLIP DRESS에 살포시 걸쳐주어도 연말 파티룩 완성입니다!

부츠컷 바지와 함께 매칭하면 오피스룩 완성이에요. 도시여자 느낌 뿜뿜 합니다 !

 

 

 

 

☆ GANNY RUFFLE HEM OEPN CROP KNIT 제품입니다!

크롭의 인기는 식지않고 FW에도 꾸준히 유행이네요! 

민영언니는 유행하는 스타일을 모두 잘 소화합니다다! (얼굴천재롸서...)

IZZY 유나도 이 제품을 착장하였는데요. 짧은 청바지에 매칭하면서 걸 크리쉬 느낌이고,

러플이 있는 A스커트를 매칭하면서 여성스러운 느낌을 강조하였네요. 

일자느낌의 스커트와 매칭해도 이쁜 크롭니트가디건입니다. 

 

 

 

 

 

  아보아보제품의 V NECKLINE FLARE DRESS 입니다. 

드라마에서 민영언니가 프로포즈할 때 입은 드레스인데요. 여성스러움의 끝판왕이네요.

FALRE 스타일은 언제 입어도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죠 (공주님 스타일로 저도 많이 애용한답니다 ) 

드레스 자체만 해도 빛이 나는 스타일이죠 !!!

 

 

 

 

이것으로 민영언니의 16화 착장 스타일을 마무리하게 되었는데요

여성미 뿜뿜하는 스타일로 다른 드라마에서 만나도록 해요    ♥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